Beyond SkinCare系列(部分) 发布日期:2013-05-20

~~~~~~~~~~~~~~Beyond SkinCare系列部分产品~~~~~~~~~~~~~~~

 1、에버스타 샤방샤방 에멀전   160ml 

 

——민감한 사춘기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여 투명하게 빛나는 예쁜 피부 

*产品说明:에델바이스 추출물과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 유자 추출물이 피부톤을 밝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에코 브라이트닝 에멀전입니다. 7가지 스위스 허브의 복합 작용으로 외부 자극에 민감한 사춘기 피부 컨디션을 건강하게 개선시켜 주고, 순한 식물성 보습 성분으로 물을 머금은 듯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使用方法:아침과 저녁 토너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을 따라 골고루 펴 바른 후 가볍게 두드리며 흡수시켜 줍니다.

2、피토 아쿠아 크림 (대용량)  110ml

——두 배나 커진 착한 용량! 저자극 에코처방의 착한 성분! Save us fund에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적립하는 착한 마음!의 착한 수분크림으로 이찬호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한정 출시

*产品说明: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사막의 수분 저장고 아가베 수분즙과 미네랄의 보고 해양 심층수로 더욱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저자극 에코 처방의 수분크림 입니다. 세안 후에도 피부가 건조할 틈 없이 촉촉함이 오래가고, 미백 기능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개선해주며, 끈적거리지 않고 산뜻하게 발리는 수분감과 풍부한 텍스처가 보습 지속력을 높여 줍니다.

*使用方法 :기초 화장 마지막 단계에서 진주알(지름 1cm) 만큼을 덜어내어 피부에 수분막을 입히듯 부드럽게 흡수기켜 줍니다. 

3、오,마이! 선크림 (SPF50+,PA+++)    50ml

——강한 햇살로부터 건강하게 지켜주는 피부 선글라스

*产品说明: 목화 등 다양한 식물성 성분을 함유한 에코 선크림으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순하게 지켜줍니다.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가 에센스처럼 발리며 롱래스팅 효과를 바탕으로 오랫동안 피부를 보호해주어 건강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使用方法 :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취해 자외선에 노출되는 피부에 골고루 펴 발라줍니다.

4、오,마이! 클렌징 워터 캄다운    250ml

——노는 물이 다른 스마트한 귀차니스트들을 위한 선택

*产品说明: 건강에 좋은 물로 유명한 독일 노르데나우수를 함유하여 별도의 물세안 없이 산뜻하고 말끔하게 클렌징 해주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입니다. 알코올, 화학방부제, 향 등 피부 자극이 의심되는 6가지 요인을 배제하고 풍부한 미네랄을 공급하여 자연스러운 각질 케어와 수분 보호막 형성을 도와줌으로써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새로운 차원의 수분 클렌징 경험을 선사합니다.
         √ No 알콜
         √ No 색소
         √ No 동물 유래 원료
         √ No 합성 향
         √ No 화학 방부제
         √ No 미네랄 오일

*使用方法 : 내용물을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얼굴 전체를 가볍게 닦아 냅니다. 눈이나 입술 등 세심한 클렌징이 필요한 부위에는 화장솜을 잠시 올려두었다가 지워주세요. 별도의 물 세안은 필요 없지만 미지근한 물로 마무리 해주셔도 좋습니다.

   
NO. COMMENT NAME DATE
http://imrdsoacha.gov.co/silvitra-120mg-qrms johnansaz 2022-04-19

昵称   (Name)  * 必填项,少于30个字符(required,limit 30 characters)
评论内容   (Message) * 必填项,少于140个字符(required,limit 140 characters)
分享按钮